transform.position.x -= Time.deltaTime

이런식으로 쓰려고했는데  쓸 수 없었다

 

position struct member들은 읽기만 가능하고 수정할 수는 없다고 한다

대신에 수정하려면

 

Vector3 temp = transform.position;

temp.x -= Time.deltaTime;

transform.position = temp;

 

이런식으로 코딩해야 한다

 

관련 링크

http://answers.unity3d.com/questions/314488/tramsformposition-consider-storing-temp-variable-c.html

 

'[SnowDog] > 개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depth only 카메라 잔상  (0) 2014.03.13
[Unity] GetComponentsInChildren 사용 관련  (0) 2014.03.12
TortoiseHG  (0) 2014.03.11
[Unity] iTween oncompletetarget  (0) 2014.03.06
[Unity] C# Xml Parsing  (0) 2014.03.05
Posted by 그르릉푸딩

블로그 이미지
그르릉푸딩

태그목록

공지사항

Yesterday
Today
Total

달력

 « |  » 2024.5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