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ween Path 이동이 끝난 후 처리

Hashtable key가 oncomplete에 setting된 value값이 끝난 후 실행할 함수 이름이 된다

함수 실행 인자는 oncompletetarget으로 넘겨주는데 지금 실행하는 class를 넘기려고

this를 넘겨주었는데 iTween에서 gameobject로 처리가 되고 있어서

type cast를 할 수 없다고 에러가 났다

 

실행 인자를 gameobject화 해서 넘겨준다

this.gameObject

MoveInfo.Add("oncompletetarget", this.gameObject);

 

'[SnowDog] > 개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transform.position.x 수정  (0) 2014.03.12
TortoiseHG  (0) 2014.03.11
[Unity] C# Xml Parsing  (0) 2014.03.05
[Unity] C# enum to string  (0) 2014.03.05
[Unity] Build  (0) 2014.03.05
Posted by 그르릉푸딩

블로그 이미지
그르릉푸딩

태그목록

공지사항

Yesterday
Today
Total

달력

 « |  » 2024.5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