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etComponentsInChildren 사용해서 자식들에 접근하는데

첫 번째 자기 자신이 포함되었다

 

해당 object의 이름 검사해서 제외시켜 주었다

if( Contains(오브젝트 이름))

 

'[SnowDog] > 개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depth only 카메라 잔상  (0) 2014.03.13
[Unity] transform.position.x 수정  (0) 2014.03.12
TortoiseHG  (0) 2014.03.11
[Unity] iTween oncompletetarget  (0) 2014.03.06
[Unity] C# Xml Parsing  (0) 2014.03.05
Posted by 그르릉푸딩

블로그 이미지
그르릉푸딩

태그목록

공지사항

Yesterday
Today
Total

달력

 « |  » 2024.5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