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id Awake()

{

Screen.Resolution(원하는 해상도 width값, 원하는 해상도 height값, 풀스크린 여부);

}

 

비율

Screen.Resoulution(Screen.Widgth, (Screen.widgth/5)*3, true);

 

'[모바일] > 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object setactive instantiate 비교  (0) 2014.03.11
[Unity] iTween easetype  (0) 2014.02.21
[Unity] iTween  (0) 2014.02.19
[Unity] NGUI 사용하기  (0) 2014.02.18
[Unity] 타이머 만들기  (0) 2014.02.15
Posted by 그르릉푸딩

블로그 이미지
그르릉푸딩

태그목록

공지사항

Yesterday
Today
Total

달력

 « |  » 2024.5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