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. 2. 19. 15:17 [모바일]/유니티
[Unity] iTween
iTween DownLoad
http://u3d.as/content/pixelplacement/i-tween/1s9
iTween Visual Path Editor
http://pixelplacement.com/2010/12/03/visual-editor-for-itween-motion-paths/
(비슷한거 LeanTween)
대강 사용방법은 알았는데
Path 끝나고 나서 끝났다는 것을 알려주는 방법과 그 후처리를 하기 위해서
찾아보다가
iTween Hash String
HashTable은 Key, Value를 한쌍으로 하는 자료구조
iTween.Hash()함수를 통하여 넘기거나 직접 HashTable을 작성해서 넘긴다
ex1)
HashTable hash = new Hashtable();
hash.Add("position", Vector3.zero);
hash.Add("onstart", "ITweenStart");
iTween.MoveTo(gameObject, hash);
ex2)
iTween.MoveTo(gameObject, iTween.Hash
("path", iTweenPath.GetPath("PathName")
, "time", 20.0f
, loottime", 0.1f)
);
참고 자료 출처:
http://blog.naver.com/thanksyo?Redirect=Log&logNo=140204908632
http://cafe.naver.com/spgamecreate/2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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